많은 사람이 플라스틱,비닐없는 포장 대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FSC 인증된 종이와 재생지를 이용해 패키지를 만들었고, 지속가능성을 발전시킬 것입니다.

환경과 자원의 제약에 순응하고 재생산 능력의 범위 안에서 자원을 지속적으로 사용할 방법을 찾을 것이고 우리 모두 지속 가능성을 반드시 추구해야만 합니다.

종이에 사용 된 목재 펄프는 환경과 사회 건강을 고려하여 책임감있게 관리되는 산림에서 나왔다는 몇 가지 인증이 있습니다.

주요 인증 기관 : FSC , SFI , PEFC

박스나라는 가능하면 고객님께 FSC 인증 재료를 사용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FSC는 제지 산업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환경 파트너로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FSC 100% : 종이의 모든 펄프가 FSC 인증 숲에서 나온 것임을 나타냅니다.

FSC MIX : 펄프가 FSC 인증 숲, 재활용 펄프 및 통제 목재, 또는 전체 FSC 인증을 충족하지 않는 목재의 혼합임을 나타냅니다. ( 요컨대 100% FSC인증 종이와 인증되지 않은 종이를 혼합해 만들어 졌지만 FSC가 인증한 종이 )

FSC RECYCLED : 재생 종이로 제작 되었고 FSC가 인증한 종이 

화물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현지에서 제작한 재생지를 고려하는 것도 FSC 인증 용지만을 고집하는 것 보다 나을 수 있습니다.

 

요컨대 국내에서 공급 된 재활용 용지를 사용하는 것도 지속 가능성을 고려하고 실천하는 것 입니다.

FSC 종이
엄중히 선별된 산림에서 생산된 종이를 사용하면 보다 지속 가능성을 실천할 수 있습니다.